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2017학년도 1학기 차등납부자 등록금 납부안내

등록일
2017-03-27 16:44
작성자
재무과
조회수
2937
탑 공지 게시기간
2017-03-27 ~ 2017-03-30
게시기간
2017-03-27 ~ 2017-03-30
2017학년도 1학기 차등납부자 등록금 납부안내

1. 납부대상 : 2017학년도 1학기 차등납부 대상자
※ 납부제외대상자 : 최종수강신청학점이 ‘0’학점인자

2. 납부기간 : 2017. 03. 29.(수) 09:00 ~ 03. 30.(목) 16:00 【2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 2017. 03. 29.(수) 09:00부터 출력 가능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 :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

4. 납부금액
대학생
- 1~3학점 수강 : 등록금액의 1/6 해당액
- 4~6학점 수강 : 등록금액의 1/3 해당액
- 7~9학점 수강 : 등록금액의 1/2 해당액
- 10학점 이상 수강 : 등록금 전액
대학원생
- 1~3학점 수강 : 등록금액의 1/2 해당액
- 4학점 이상 수강 : 등록금 전액
※ 제납부금 납부를 원할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선택사항)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입금
- 일반송금방식과 동일하며, 계좌번호는 고지서에 있음
- 학생 각각에게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
-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가능(부모 등 타인명의로 입금 가능)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은행납부
- 수납대행 금융기관 : 신한은행, 대구은행, 농협
※ 신용카드 납부 불가

6. 문의전화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 053-950-2623~5
-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관련 : 학생과 053-950-2103~7
-학생회비 및 학생의료공제회비 관련 : 학생과 053-950-2093~8
-동창회비 관련 : 총동창회 053-943-6992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 정보전산원 053-950-8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