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 등록금(3차) 납부안내

등록일
2017-10-19 14:23
작성자
재무과
조회수
1475
탑 공지 게시기간
2017-10-19 ~ 2017-10-24
게시기간
2017-10-19 ~ 2017-10-24
2017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 등록금(3차) 납부안내

1. 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승인되어 분할납부가 확정된 자

2. 납부기간 : 10. 23.(월) 09:00 ~ 10. 24.(화) 16:00 【2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등록금 고지서 출력(클릭) : 10. 20.(금) 09:00부터 출력 가능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클릭) :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

4. 납부금액 : 등록금 전체 금액의 1/n 해당액
※ n : 분할횟수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입금

6. 자세한 사항 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