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대구캠퍼스 생활관]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납부 안내(학부 재학생 및 의·치과대학 편입학생)

등록일
2018-01-22 17:47
작성자
생활관
조회수
5527
게시기간
2018-01-23 ~ 2018-01-31
2018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납부 안내
(학부 재학생 및 의·치과대학 편입학생)

1. 생활관 선발자 발표
가. 일시 : 2018. 1. 23.(화) 09:00~
나. 통합정보시스템((http://yes.knu.ac.kr)에서 개별 확인 가능

2. 생활관비 납부안내
가. 대상 : 학부 재학생 및 의·치대 편입생 입주 신청자 중 생활관에 선발된 자
나. 기간 : 2018. 1. 23.(화) 09:00 ~ 1. 25.(목) 16:00
※ 납부 기간외에는 입금이 불가하니 납부기간 및 시간 엄수 바람
다. 생활관비 및 식비
※ 첨부물 참조
라. 납부고지서 출력 및 납부계좌 확인
1) 출력기간 : 2018. 1. 23.(화) 09:00 ~ 1. 25.(목) 14:00
2) 출력방법 : [Yes 통합 프로그램, yes.knu.ac.kr] 로그인-> 생활관-> 입주신청->식수선택(반드시 저장)-> 고지서출력 대구은행만 가능(해당은행 전국 지점 납부)
마. 납부방법
1) 고지서의 가상계좌번호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은행방문 입금 가능
2) 입금하는 대상(부모, 친지, 타인 등)에 관계없이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바. 납부확인 : 통합정보시스템(yes.knu.ac.kr)에서 실시간 납부 확인 가능
사. 미납자 처리 : 기간내 미납자는 입주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취소 처리되며 개별 연락은 하지 않고 결원석은 후보자로 충원함(추가수납 없음)

3. 2018학년도 1학기 개관 안내
가. 개 관 일 : 2018. 2. 28.(수) 12:00 ∼
나. 입주기간 : 2018. 2. 28.(수) 12:00 ~ 3. 2.(금) 18:00까지
〔시간 : 2.28(수) 12:00~18:00, 3.1.(목)~3.2.(금) 09:00~18:00〕
※ 입주기간 외 입주 시 벌점이 부과되며 특별한 사유가 있는 관생은 상담지도실로 미리 연락할 것(21:00 ~ 24:00운영)
※ 상담지도실 연락처는 첨부물 참조 다. 식사제공 : 2. 28.(수) 석식 ~ 6. 23.(토) 조식까지
라. 호실 확인 : 2. 25 ~ 26일 배정 예정이며, 2. 27.(화)부터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마. 입주 시 제출서류【2.28.(수) 입주 당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주 불가】
1)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1부(결핵 이상유무 확인) : 연 2회, 매학기 제출
- 영호남 상호교류에 따른 전남?전북대 교류생 및 동계방학 신규입주자는 소견서 제출하지 않음
2) 주민등록등본 1부(거주지 확인용 : 부모, 학생의 주소지가 다를 경우에는 각 1부씩)
(단, 대학원생, 글로벌인재학부생, 모바일공학전공생, 영호남 상호교류에 따른 전남?전북대 교류생, 우선선발대상자로서 입주신청시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한 경우에는 등본 제출하지 않음)
바. 입주절차 : 제출서류를 입주 당일 본인이 입주할 해당 생활관 입주등록창구에 제출하고 손등혈관 인식을 한 후 본인 관실에 입주
사.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담요, 베개), 실내화, 세면도구 등
※ 관실에는 침대(메트리스),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신발장 등이 있음
아. 입주 전 취소 신청
1) 개관일 전까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환불 신청 가능하며 2. 27.(화) 신청까지만 전액 환불 대상
2) 입주 취소 신청서 작성 시 환불 계좌는 반드시 학생 본인 계좌로 작성할 것
3) 개관일(2.28.12:00이후)부터는 전액 환불이 되지 않고 학기 중 환불 규정대로 환불
※ 학기 중 환불 규정
(가) 관리비 : 중도 입·퇴관자의 관리비는 입?퇴관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함을 원칙으로하되, 개관일수 3/4이후부터는 환불하지 아니한다.(단, 공적인사유가 인정될 경우 관련 증빙자료 제출 시 환불한다)
(나) 식 비
(1) 중도 입주자의 식비는 입주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징수하고, 중도 퇴관자의 식비는 퇴관일을 기준으로 남은식수를 총선택식수에서 일할 계산하여 환불하되, 학기 종료일 15일 전부터는 환불하지 않는다 (단, 공적인 사유가 인정될 경우 관련 증빙자료 제출 시 환불한다)
(2) 결식비는 환불하지 않는다. 단, 3식을 선택한 학생이 공적인 사유로 5일 이상 결식 할 경우 결식일 3일전에 결식비 신청서와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할 때는 예외로 한다. 관리비 : 개관일수 3/4 이후 환불 불가능

4. 기타 안내
가. 호실배정 : 2. 27.(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주당일 해당건물 현관에 부착 예정
나. 일부 관실에는 대학원생, 학부생, 외국인이 함께 배정될 수 있음
다. 일부 건물은 방학 동안의 보수공사 관계로 생활관 이동 및 관실 이동이 있을 수 있음
라. 2018학년도 동반입주를 희망하는 관생은 2월중 관생자치회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dormknu)로 문의 바람(동일 생활관 선발자에 한함)
마. 입주자격 허위기재나 학적변동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퇴관 또는 취소 신청 하여야 하며 적발 시 강제퇴관 조치 됨
바. 택배실 공간 부족으로 입주 전 택배는 보관이 어려우니 입주 후 본인이 직접 택배를 수령할 수 있도록 협조 바람
사. BTL생활관 첨성관, 명의관 이용 안내
1) BTL식당의 특식 차액식권 구입 관련은「생활관홈페이지」/ BTL공지사항/‘첨성관 식당선택 메뉴용 차액식권 구입금액변경 안내’를 참조
2) 세탁기는 민간 시행사에서 운영하고 있으므로 1회당 1,000원으로 이용 가능
3) 자세한 사항은 첨성관 운영사무실(053-950-0231)로 문의
아. 생활관 각종 안내 사항을 문자로 발송하오니 수시로 확인하기 바람
자. 생활관 사정에 따라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미리 안내를 함
차. 기타 사항은 생활관 행정실(진리관 1층) ☎ (053)950-6681~2, 첨성관 행정실(첨성관 1동) ☎ (053)940-0140로 문의하기 바람


경북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