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경북대, 창업지원 및 학생을 위한 공간 상시 무료 개방

등록일
2019-04-03 17:2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129
게시기간
2019-04-03 ~ 2022-04-30
경북대 창업지원단은 글로벌프라자 1층에 창업을 위한 KNU Startup Hub Center(101호), KNU Startup Square(124호), 생활관 D동 1층에 KNU Startup Village 공간을 운영중이다.

KNU Startup Hub Center(101호)에서는 교육실, 회의실, 창업보육실 6개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창업활동과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하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KNU Startup Square(124호)는 코워킹 스페이스와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유로운 소통을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된다.
KNU Startup Village(생활관 D동 1층)에서는 비즈니스룸 2개실, 창업보육실 12개실, 메이커 스페이스, 네트워킹 등이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창업동아리 및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업을 할 수 있는 창직·창업 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이러한 창업공간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창업지원단에서는 학생들의 원활한 창업 활동을 위하여 원스톱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상담창구에는 창업아이디어 검증, 창업지원프로그램 정보제공, 멘토링 등의 창업관련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창업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사업화지원 프로그램, 창업동아리, 창업강좌, 아이디어 경진대회, 글로벌 연수 등의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기병 창업지원단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창업에 대한 고민들을 창업지원 공간에서 마음껏 풀어 놓으면 좋겠다며 이 공간에서 우리 학생들이 가장 멋진 꿈을 키워갈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운영시간
- KNU Startup Hub Center(글로벌프라자101호) : 상시
- KNU Startup Square(글로벌프라자 124호) : 월~금(09시~18시)
- KNU Startup Village(생활관 D동 1층): 상시

이용시간.jpg



내부시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