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등록일
2021-07-21 13:57
작성자
재무과
조회수
3480
탑 공지 게시기간
2021-07-22 ~ 2021-08-13
게시기간
2021-07-21 ~ 2021-08-13
□ 등록금 분할납부

□ 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 곤란자로서 분할납부 신청승인 학생
※ 신청 제외 대상 : 신입생, 차등납부(수업연한초과자) 대상자
□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방법
○ 신청기간 : 2021. 8. 9.(월) 09:00 ~ 8. 13.(금) 18:00
○ 신청방법 :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통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 → 등록 →분납신청)
※ 분할납부 2~4회 선택 신청 가능
○ 납부방법
- 신청 후 승인되면, 납부기간에 고지서(홈페이지-공지사항) 출력하여 납부
※ 납부기간은 첨부파일 참고
- 분할납부자는 신용카드로 등록금 납부 불가(가상계좌로 등록금 이체)
○ 유의사항
- 분납 신청 후 반드시 분납신청상태에 “신청”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 공란이면 신청이 안 된 경우이므로, 다시 로그인하여 재신청
- 만일 신청이 안 될 경우 재무과(2623) 또는 정보화본부(8649)으로 문의
- 분할납부 고지금액은 천원 단위까지 표기되며, 나머지 잔액은 마지막 차시에 부과
□ 조치사항
○ 본 등록기간 중 1차 납입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분할납부 신청 취소되며,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 1차 분할납입금 납부 후 분할납부자로 확정되면 분할납부 취소 불가
○ 납입기간 내 분할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절차에 따라 미납입자로 조치(미등록 제적)되므로 반드시 납부기간에 납부하여야 함
○ 4차 분할납부 신청자의 경우 2, 3차 납입기간 내 분할 등록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 차수 분할납부에 합산 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