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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학습관리시스템(LMS) 교수자(교수,강사,조교) 사용 교육 안내

등록일
2023-02-07 10:21
작성자
정보화본부
조회수
478
게시기간
2023-02-07 ~ 2023-02-14
2023학년도 1학기부터 학습관리시스템(LMS)이 신규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원활한 강좌 운영을 위해 교수자 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목적: 학습관리시스템(LMS)의 원활한 강좌 운영을 위한 주요 기능 교육

나. 대상자: 교수자(교수, 강사 및 조교)

다. 교육방법
(1) 1회차: Zoom을 통한 화상(Live) 강의 및 실시간 질의/응답
(2) 2회차: VOD 녹화 영상을 통한 강의 및 실시간 질의/응답
※ 각 회차는 동일한 내용으로 가능하신 시간에 참석하실 수 있으며,
참석하지 못하신 경우 추후에 개설될 온라인 코스를 통하여 VOD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라. 교육일정 및 참여링크
(1) 1회차: 2. 9. (목) 15:00 ~ 16:30
-참여링크: https://xinics.zoom.us/j/88128061399?pwdTlg2ZkFmbDh6Slc2clBySGtzbndQdz09
-패스워드: 276436

(2) 2회차: 2. 14. (화) 15:00 ~ 16:30
-참여링크: https://xinics.zoom.us/j/84307648223?pwdSXIxSnZiNHZzc01rTi9QRk5naEQrZz09
-패스워드: 194600

마. 교육내용
1. 업데이트 개요 (업데이트를 진행한 이유, 업데이트 내용)
2. 새로운 기능 안내
- 성적 입력 [채점 후 공개 설정 방법&성적 메뉴에서 쉽게 점수 변경하는 방법]
- 메시지 보내기에 대한 설명
- 스마트 출결 메뉴 버튼 생성 예정 안내
- 수기 출결 방법
- 과목 메뉴 스마트 출결 안내
- 게시판 통합 안내
- 강의실에서 게시판 메뉴 연결 가능 안내
- 강의자료실 생성/사용 안내
- 출결현황 기능 안내
- MyCMS, MyPC 기능 안내
- 대면 시험주차, 차시 선택 방법 등
3. 자주 묻는 질문 안내
4. 질의 응답

바. 문의: 정보화본부 IT서비스팀 (T.950-8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