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총무과 소관 규정 개정(안) 공고 및 의견조회 알림

등록일
2023-06-02 18:07
작성자
총무과
조회수
251
게시기간
2023-06-02 ~ 2023-07-02
1. 관련: 「경북대학교 규정류관리지침」제9조
2. 총무과 소관 규정 개정(안)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2023. 6. 8.(목)까지 총무과로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정(안): [붙임1] 참조
나. 공고사항
1)「경북대학교 직제운영에 관한 규정」일부개정(안)
2)「경북대학교 위임전결 규정」일부개정(안)
다. 공고기간: 2023. 6. 2.(금) ~ 6. 8.(목) / 7일간
라. 공고방법: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교내 전 기관 공문 공지
마. 의견제출
1) 제출서식: [붙임3] 참조
2) 제출방법: 전자문서, 우편, 또는 이메일(stadr@knu.ac.kr)
※ 기한 내 제출의견이 없을 경우 ‘의견없음’ 으로 처리

붙임 1. 규정 개정(안) 각 1부.
2. 공고문(안) 1부.
3. 의견서 서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