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대학홍보

간호학과 최영숙 동문, 모교에 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등록일
2026-05-15 14:56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91
게시기간
2026-05-15 ~ 2031-05-31
간호대학 최영숙 동문이 모교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발전기금 1천만원을 경북대에 전달했다.

최 동문은 현재 간호대학 행정실에 근무하고 있다. 경북대는 5월 14일 본관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발전기금은 ‘대학원간호학과기금’으로 적립돼 간호학과 대학원생 교육 및 연구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 왼쪽은 허영우 총장, 오른쪽은 최영숙 동문이다.

전달식.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