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Webex][추가수정] Webex Meetings 사용자 가이드 안내

등록일
2020-03-09 15:49
작성자
전현정
조회수
5035
탑 공지 게시기간
2020-03-09 ~ 2020-05-31
게시기간
2020-03-09 ~ 2021-12-31
[추가 수정안내]

CISCO에서 제공하는 Webex Meetings 사용자 가이드를 안내합니다.

Webex Meetings 사용자 가이드 목차
- Webex Meetings 바로 시작하기
- Webex Meetings 예약하기
- Webex Meetings 참여하기
- Webex Meetings 부가기능 사용하기
- Webex Meetings 환경 설정하기
- Webex Meetings Desktop App 사용하기
- Webex Meeting Mobile App 사용하기

첨부문서(사용자 가이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생성 지원 : 정보전산원 IT데스크

IT데스크 연락처 : 053-950-4000
IT데스크 이메일 : itdesk@knu.ac.kr
> 메일로 성함, 소속, 이메일주소를 보내시면 지원이 더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Webex는 외부 솔루션 프로그램이므로,

이용방법은 아래 영상과 첨부 매뉴얼을 꼭 확인하여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안내 내용]


Webex 이용 권한은 원칙적으로 단대별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단대별로 사용하고 있는 단과대학입니다.

IT대학, 공과대학, 의과대학, 치과대학,

약학대학, 간호대학, 수의과대학, 법학전문대학원



위 단과대학 소속 이용자는 단대 행정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개별 사용을 원하는 분은

정보전산원을 통해 이용 권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Webex는 외부 솔루션 프로그램이므로,

이용방법은 아래 영상과 첨부 매뉴얼을 꼭 확인하여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학생들은 Webex 계정 생성이 불필요합니다.

교수님이 초대한 URL로 접속하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 이름, 이메일로 참여하면 됩니다.




아래는


공학교육혁신센터 곽문규교수님께서 만드신


Webex 강의진행 및 학생용 you tube 자료입니다.


- 실시간 온라인 강의 진행방법 (교수용) https://youtu.be/GUgrLdAIMzI

- 실시간 온라인 강의 참여방법 (학생용) https://youtu.be/PH-DMLC6j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