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문의전화
- 시간제등록생 전반: 학사과 053-950-2064
- 등록금 납부 관련: 재무과 053-950-2623
-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정보화본부 053-950-8649
2. 납부대상: 2021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생
3. 납부기간: 2021. 9. 15.(수) 09:00 ~ 16:00(오후 4시)
(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클릭하기)
※ 고지서 조회 및 출력: 2021. 9. 15.(수) 09:00부터 가능
★★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MS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로 정상동작합니다.
( 출력이 안되는 경우 모바일 또는 브라우저가 chrome, MS Egde, firefox, opera 등으로 실행 하고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클릭하기)
※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
5. 납부방법 가상계좌 입금(대구은행)
※ 카드납부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