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지

현재위치

  • 공지
  • 코로나19 대응 관련 공지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학기말 서류 제출 안내

등록일
2020-06-16 15:34
작성자
조예은
조회수
242
탑공지 게시기간
2020-06-16 ~ 2020-07-09
게시기간
2020-06-16 ~ 2020-07-15
「2020학년도 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학기말 서류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관련 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0.1학기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승인 대상자 전원
※ 제외 대상자: 승인 취소 신청자

2. 제출 서류
가. 취업자: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재직증명서(근무기간명시),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
나. 채용연계형 연수(교육)대상자: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서, 직무교육(연수)확인서류(기간 명시)
※ 서류 발급 기준일: 기말고사 시작일 이후[2020. 6. 22.(월) 이후]

3. 제출방법: 관련 서류 일체를 학생 본인 소속 학과(부) 사무실로 제출

4. 제출기한: 2020. 7. 9.(목) 성적 공개일까지 [기한 엄수]
- 기한 내 미제출시 출석 인정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