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2차 추가(분할납부 2차 포함) 납부 안내

등록일
2018-09-17 09:57
작성자
재무과
조회수
1982
탑 공지 게시기간
2018-09-18 ~ 2018-09-21
게시기간
2018-09-18 ~ 2018-09-21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2차 추가(분할납부 2차 포함) 납부 안내

1. 납부대상 : 2018. 9월 현재 각 대학(원) 재학생 및 2018. 2학기 복학(예정)생
2018.2학기 분할납부 신청자(2회차)

2. 납부기간 : 2018. 9. 19.(수)09:00 ~ 9. 20.(목) 16:00까지
※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시간 엄수)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 고지서 조회 및 출력 : 2018.09.19.(수) 09:00부터 가능
(등록금 납부 기간 중에만 고지서 출력 가능)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
※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

4. 납부금액 : 2018학년도 등록금표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입금
- 수납대행 금융기관 : 대구은행, 신한은행, 농협

6. 문의전화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 053-950-2623~5
-학자금대출 및 장학금 관련 : 학생과 053-950-2103~7
-학생회비 및 학생의료공제회비 관련 : 학생과 053-950-2093~8
-동창회비 관련 : 총동창회 053-943-6992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 정보전산원 053-950-8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