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대학홍보

㈜도레이첨단소재 대표이사 초청강연 및 채용설명회 개최

등록일
2022-05-16 17:17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05
게시기간
2022-05-16 ~ 2027-05-31
학생처 진로취업과는 학생들의 진로설계 및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체 CEO를 초청하여 전문가 특강 및 채용설명회를 실시하는 새로운 방식의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5월 12일 오후 2시 공과대학 6호관 세미나실에서 ㈜도레이첨단소재 대표이사를 초청하여 “소재의 힘! 미래를 바꾼다.”란 주제로 초청 강연이 열렸는데, 학사/석사/박사생 60명 모집에 120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본교 화공계열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중 하나로 본교 출신 재직자가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 대표이사 강연에서 첨단소재의 중요성과 4차산업혁명 시대 소재산업의 미래를 분야별로 설명함으로써 진로·취업 분야 학생들이 높은 관심을 보여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체감할 수 있었다. 전해상 대표이사는 특강이 끝나고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면서 경북대 학생들의 열의와 높은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취업 후 직무 지식과 인간관계, 조직 적응력을 가장 많이 배울 수 있는 3년을 이직하지 않고 한 직장에 다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거듭 당부하며 본교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였다.

초청 강연에 참석한 임상규 학생처장은 ㈜도레이첨단소재 대표이사를 초청하여 특강을 진행함으로써 기업의 비전과 인재상, 첨단소재의 미래 전망을 읽을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으며, 향후 기업의 CEO를 초청하여 특강과 채용설명회를 연계하는 방식의 채용설명회를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강.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