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등록일
2024-06-05 15:00
작성자
재무과
조회수
3100
탑 공지 게시기간
2024-06-07 ~ 2024-06-13
게시기간
2024-06-07 ~ 2024-06-13
1. 납부대상: 2024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신청자

2. 납부기간: 2024. 6. 11.(화) 09:00 ~ 6. 13.(목) 16:00(오후4시)까지
(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클릭하기)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계절학기수강료관리 - 계절학기고지서)
※ 고지서 조회 및 출력: 2024. 6. 11.(화) 09:00부터 가능
★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클릭하기)
※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

4. 납부금액: 붙임참조

5. 납부방법: 가상계좌 입금(대구은행)

6. 문의전화
-계절수업 전반(환불 포함) : 학사과 053-950-2065
-수강료 납부 관련 : 재무과 053-950-2623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 정보화본부 053-950-8644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