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의전화
o 입학 관련 전반사항(추가합격, 등록포기 등): 입학과 053-950-5071~3
o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기등록 처리 등): 학생과 053-950-2103~7
o 의료공제회비 관련: 학생과 053-950-2098
o 학생회비 관련: 총학생회 053-950-6961
o 생활관(기숙사) 관련: 생활관 053-950-6681~2
o 등록금 납부 관련: 재무과 053-950-2623
o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등 등록시스템 관련: 정보화본부 053-950-8644
2. 납부대상 : 2025학년도 대학 신입생(정시, 수시)
3. 납부기간 : 2025. 2. 10.(월) 09:00 ~ 2. 12.(수) 16:00(오후4시)
※ 반드시 납부기간 내 납부하여야 하며, 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함.
※ 마감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등록금 납부 불가하니 마감시간 엄수
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상 납입금액이 “0”원인 자는 반드시 수납은행 중 1곳을 직접 방문하여 은행의 수납절차를 거치거나, 또는 제납부금(학생의료공제회비, 학생회비)을 가상계좌로 납부하여 본인의 등록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시 미등록자로 처리하여 합격을 취소함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클릭하기)
※ 고지서 조회 및 출력: 2025. 2. 10.(월) 09:00부터 가능
★ 고지서 출력 프로그램은 PC에서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등록금 납입 확인서 출력하기(☜클릭하기)
※ 납부 후 바로 확인 가능(실납입액이 기재되어 있으면 납부완료)
※ 신한은행 입금자 및 학자금 대출 실행자는 10분 뒤 확인 가능
- 제납부금 납부 확인 :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화면에서 출력구분을 제납부금 납입확인서로 변경 조회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입금 (3개은행 중 택1 /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은행창구 납부 등)
- 수납대행 금융기관 : 신한은행, iM뱅크, 농협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