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뉴 사이드메뉴
메뉴 닫기
페이지배경

공지

대구 수성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

등록일
2022-11-28 09:43
작성자
최정은
조회수
730
게시기간
2022-11-28 ~ 2022-12-28
수성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위탁기관: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및 응시 자격

부서 : 영양-위생팀

직급 : 팀장 1명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1명

직급: 팀원

-정규직2명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1명


【자격기준】

팀장

-관련 면허증(영양사 또는 위생사)또는 자격증(식품기사 또는 식품산업기사)소지자로서

*식품 관련 박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 관련 분야에서 1년 이상 경력자

*식품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경력자

*식품 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식품 관련 분야에서 5년 이상 경력자


팀원

-관련 면허증(영양사 또는 위생사)또는 자격증(식품기사 또는 식품산업기사)소지자

※2023년2월 졸업예정자 포함


【우대조건】

*급식 분야 경력자(단체급식소,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

*영양교사 교원자격증,임상영양사 자격증

*아동요리지도사,조리기능사,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운전면허증 소지자



2. 수행업무 및 근무처

○ 수행업무

팀장 :

-영양위생팀의 총괄적인 사업 관리 통솔

팀원 :

-어린이급식소의 영양 및 위생 순회방문지도, 대상별 교육 및 교육자료 개발, 식단 작성, 레시피 작성 및 식단 감수 등

-업무 분장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근 무 처 : 수성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0, 경북대학교 IT융합산업빌딩 1001호)



3. 보수 및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정규직 :

*2023년1월1일~ 2027년12월31일(위탁 기간 5년)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자 :

*팀장 : 2023년1월1일~ 2023년10월31일(10개월)

*팀원 : 2023년1월1일~ 2024년3월31일(1년3개월)


나. 근무시간 : 9:00~18:00 (중식 12:00~13:00 포함), 주 5일(40시간) 근무

다. 급여수준 : 2023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기준 지급

라. 후생복지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마. 상기 내용은 수성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전형 절차 및 일정

가. 전형 절차

지원신청서 접수->1차 서류전형(합격자 개별 통지)->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최종합격자 발표


나. 전형 일정

1) 1차 서류전형

○ 접수 일시 : 2022년 11월 28일(월) ~ 12월 4일(일) 18:00 (7일간)

○ 접수 방법 : 이메일(dgsuseong@naver.com) 접수

※12월 4일(일) 18:00 도착분에 한함

○ 지원 시 제출서류

- 응시원서(붙임1 참고)

- 자기소개서(붙임2 참고)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붙임3 참고)

-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 성적증명서 1부(학부 필수사항)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면허증(해당자에 한함) 사본 1부

- 자격증(해당자에 한함) 사본 1부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면접 일시 : 2022년 12월 7일(수), 개별 면접 시간 추후 안내


3) 최종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 채용 확정 시 제출 서류(채용 이후 1주일 이내 제출)

* 채용 시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가 발생 시 채용이 취소됨

- 주민등록표 등본 1부(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시)

- 주민등록표 초본 1부(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 병역사항 기재부로 대체 가능)

- 성범죄경력조회회신서 1부

- 채용신체검사서 1부

-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1부

: 전염성 질환 및 인격 결함 등 신체적·정신적으로 업무에 지장이 있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음


5. 기타사항

가. 지원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 완료 안내 예정이므로 반드시 확인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함

나. 이메일을 통해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ㆍ누락ㆍ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

라. 임용 포기, 합격 취소, 임용 결격사유 발생, 임용 당일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면접시험 차순위자가 추가합격자로 결정될 수 있음

라.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마. 면접 일정 등의 전형 일정은 코로나19 등 지역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문의처

○ 전화 : (053) 939-6398

○ 이메일 : dgsuseong@naver.com


2022. 11. 28.

수성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